처음 한국어 블로그 기사

안녕하세요 여러분!

블로그에 한국어로 쓰고 있는 처음이에요. 아… 너무 힘들어요! 저는 무엇을 써야할지 아직 몰라요. 아마도, 우선 나 소개 할까?

저는 줄리예요. 그래픽디자이너 31살 프랑스 사람이에요. 음… 뭣을 다른 것 쓰기 할까?
6년이나 7년 동안 한국어를 공부해요(거북이처럼 느리게 한국어를 공부해요). 하지만, 한국어를 별로 말 안 해요. ㅠ ㅠ 한국어로 말해 될 때 아주 무서워서 저는 모든 것을 잊어버려요. 그리고 저를 위해서 한국어로 글쓰기에 너무 많은 시간이 걸려요. 진짜 힘들어요!

하지만 저는 제 한국어 수준에 대해 불평하는 것을 멈출거예요.

지난 주에는 제 친구가 결혼했어요. 저는 아주 많이 기뻤고 재미있게 시간이 보냈어요. 그런데 같은 날에, 서울에서 고고스타가 마지막 공연을 했어요. 고고스타가 제가 가장 좋아하는 밴드예요. 그래서 슬픈 날이기도 했어요. ㅠ ㅠ
한국에 아직 못 가보지만 2019 년 5월에 처음으로 한국에 여행 갈 거에요. 고고스타 콘서트에 가본 적이 없어요. 너무 슬퍼요… 5월에 고고스타을 보기를 원했기 때문에 더 슬퍼요. 불행하게도, 이 꿈은 결코 실현되지 않을 거예요.

여러분, 고고스타를 모라면 이 비디오를 보세요:

마지막 고고스타 ㅠ.ㅠ :

마지막으로, 저는 고고스타한테 « 이렇게 10년 동안 음악을 연주하주셔서 감사합니다 »라고 말하고 싶어요. 고고스타 음악은 저를 항상 행복하게 해요. « Twilight Good bye »…

추신: 제가 실수 했다면 죄송합니다. And if you are a native Korean speaker feel free to correct my mistakes or correct my sentences to make them sounds more natural. (You can do it in the comment section). This way I can improve my writing skills.

Laisser un commentaire

Démarrer un blog sur WordPress.com.

Retour en haut ↑